Sub Page Content Area
AS 안내
그리에이트 전국 지사 및 대리점을 통해 A/S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전국지사 보기
-
A/S 센터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옥산로203032-678-03017호선 춘의역에서 도보 약 20분 소요7호선 춘의역 5번출구 11번 버스 환승7호선 춘의역 7번출구 661, 12, 23-1, 50, 70-2, 120, 220번 버스 환승 후 페어차일드 하차, 도보 650m
A/S 처리 절차 안내
대형기구 (펌기, 가온기, 미스트기 등)
- 1. A/S 센터 처리
-
- 01 서비스 유선 접수 (지사 또는 대리점)
- 02 지사 수거 후 A/S센터 접수
- 03 고장 내용 확인 후, 개별 연락하여 수리비 안내
- 04 수리비 결제
- 05 지사 회수 후 전달
- 06 완료
- 2. 출장 A/S 센터 처리
-
- 01 서비스 유선 접수 (지사 또는 대리점)
- 02 지사 출장 서비스 및 현장 수리비 청구
- 03 수리비 결제
- 04 완료
소형기구 (매직기, 컬링기, 아이롱기 등)
- 01 서비스 유선 접수 (지사, 본사, AS 센터)
- 02 택배 발송
- 03 도착 후, 고장내용 확인하고 개별연락 하여 수리비 안내
- 04 수리비 결제
- 05 서비스 제품 택배 발송
- 06 완료
고객님께서 택배 발송 시 배송료는 반드시 선불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롯드를 제외한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롯드는 6개월입니다.
- 유상서비스의 비용 내역은 부품비용, 기술료, 출장비(출장시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