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YOUR ACCOUNT

Find ID 사용자 아이디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이름과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
찾으시는 아이디가 없다면 새롭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CREATE 회원가입

Find Password 비밀번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이름과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찾으시는 아이디가 없다면 새롭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CREATE 회원가입

Find ID 사용자 아이디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아이디를 보내드렸습니다.
휴대폰 SMS를 확인해 주세요.

Find Password 비밀번호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렸습니다.
소중한 회원님의 정보를 위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본문바로가기
AS 안내 HOME  >  CUSTOMER  >  AS 안내
그리에이트 전국 지사 및 대리점을 통해 A/S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전국지사 보기
  • A/S 센터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옥산로203
    032-678-0301
    7호선 춘의역에서 도보 약 20분 소요
    7호선 춘의역 5번출구 11번 버스 환승
    7호선 춘의역 7번출구 661, 12, 23-1, 50, 70-2, 120, 220번 버스 환승 후 페어차일드 하차, 도보 650m
A/S 처리 절차 안내
대형기구 (펌기, 가온기, 미스트기 등)
1. A/S 센터 처리
  • 서비스 유선 접수 (지사 또는 대리점)
  • 지사 수거 후 A/S센터 접수
  • 고장 내용 확인 후, 개별 연락하여 수리비 안내
  • 수리비 결제
  • 지사 회수 후 전달
  • 완료
2. 출장 A/S 센터 처리
  • 서비스 유선 접수 (지사 또는 대리점)
  • 지사 출장 서비스 및 현장 수리비 청구
  • 수리비 결제
  • 완료
소형기구 (매직기, 컬링기, 아이롱기 등)
  • 서비스 유선 접수 (지사, 본사, AS 센터)
  • 택배 발송
  • 도착 후, 고장내용 확인하고 개별연락 하여 수리비 안내
  • 수리비 결제
  • 서비스 제품 택배 발송
  • 완료
고객님께서 택배 발송 시 배송료는 반드시 선불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롯드를 제외한 모든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롯드는 6개월입니다.
  • 유상서비스의 비용 내역은 부품비용, 기술료, 출장비(출장시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