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YOUR ACCOUNT

Find ID 사용자 아이디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이름과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
찾으시는 아이디가 없다면 새롭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CREATE 회원가입

Find Password 비밀번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이름과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찾으시는 아이디가 없다면 새롭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CREATE 회원가입

Find ID 사용자 아이디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아이디를 보내드렸습니다.
휴대폰 SMS를 확인해 주세요.

Find Password 비밀번호를 분실하셨나요?

회원님의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렸습니다.
소중한 회원님의 정보를 위해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본문바로가기
NOTICE & NEWS HOME  >  COMMUNITY  >  NOTICE & NEWS

 

나우앤댄, 2024 도쿄 한류박람회 참여

2024-12-16  /  by: 최고관리자  /  hit: 429

나우앤댄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며,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241022_기사이미지.png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나우앤댄(now & than)'이 지난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24 도쿄 한류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나우앤댄은 2023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이후 로프트(LoFT), 핸즈(HANDS), 웰시아(Welcia), 돈키호테와 같은 유명 오프라인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나우앤댄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며,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박람회는 B2B와 B2C 부스로 나뉘어 운영되었으며, 나우앤댄 역시 두 가지 부스를 운영해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직접 브랜드를 알렸다.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에서 진행된 B2B 부스에서는 일본 내 유통사와 리테일사들이 상담을 신청하며 나우앤댄의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나우앤댄의 주력 제품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이 바이어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B2C 부스에서는 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SNS 팔로우 시 대표 제품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나우앤댄 관계자는 "이번 도쿄 한류박람회에서 일본 내 K-뷰티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현지화된 전략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기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