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앤댄, 2024 도쿄 한류박람회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4-12-16 / by: 최고관리자 / hit: 429회본문
나우앤댄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며,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나우앤댄(now & than)'이 지난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24 도쿄 한류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나우앤댄은 2023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이후 로프트(LoFT), 핸즈(HANDS), 웰시아(Welcia), 돈키호테와 같은 유명 오프라인 매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나우앤댄의 다양한 제품을 알리며,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박람회는 B2B와 B2C 부스로 나뉘어 운영되었으며, 나우앤댄 역시 두 가지 부스를 운영해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직접 브랜드를 알렸다. 그랜드 닛코 도쿄 다이바에서 진행된 B2B 부스에서는 일본 내 유통사와 리테일사들이 상담을 신청하며 나우앤댄의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나우앤댄의 주력 제품인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이 바이어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B2C 부스에서는 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SNS 팔로우 시 대표 제품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나우앤댄 관계자는 "이번 도쿄 한류박람회에서 일본 내 K-뷰티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현지화된 전략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